여러 서비스 이용시 받을 수 있는 할인이 궁금한가요?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가요?
세이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누구보다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세이클 외식업/사업체 방역
위생관리
합리적이고 스마트하게
고객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세요!~
세이클 외식업/사업체 방역
위생관리
합리적이고
스마트하게
고객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세요!~
소득 수준의 상승과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위생 의식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습니다. 부실한 관리로 브랜드 평판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기도 합니다. 이제 위생이 곧 경쟁력인 시대입니다.
해충, 위생,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확신을 줘야 합니다.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 있다는 홍보와 함께 사업장의 가치와 신뢰를 높이세요.
사업하다 보면 불확실성도 많고 다양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나에게 맞는 계약기간, 위약금, 할인금액 충분히 알아보고 비교하셔야 합니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월 1회 정기 방문
내/외부 시설 정밀 진단 및 점검
해충 퇴치 시공 (잔류 살충제, 먹이제, 트랩 시공)
해충 모니터링
시설물 보완 컨설팅
서비스 결과 리포트 및 소독증명서 발급
보건소 소독신고 대행
취약 시설 점검 및 진단
주방 및 화재경보기 밀폐 작업
세부 공간 대상 퇴치 작업 실시
(살충제, 잔류분무, ULV, 연막 등)
소방신고, 안전관리실 사전 조율
서비스 결과 리포트 및 소독증명서 발급
일/주/월 단위 정기 방문
ULV 초미립자 항균 소독
스프레이 살균
교차오염 방지 소독
서비스 결과 리포트 및 소독증명서 발급
보건소 소독신고 대행
월 1회 정기 방문
식품위생 4개 영역 점검
(기초관리, 시설관리, 위생관리, 유지관리)
총 67개 항목 대상 점검
식품위생 점검결과 및 보고서 제공
사장님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솔루션을 구성하고 할인상담 받아보세요.
서비스 이용이 많을 수록 할인도 커집니다.
업종 | 해충방제 솔루션 | 특수방제 솔루션 | 살균소독 솔루션 | 식품안전 진단 | 장비 렌탈 | |||
---|---|---|---|---|---|---|---|---|
실내 포충기 (2구) | 실내 포충기 (3구) | 손세정기 | 방향기 | |||||
외식업 | ✓ | ✓ | ✓ | |||||
대형식당 / 푸드코트 | ✓ | ✓ | ✓ | ✓ | ✓ | ✓ | ||
급식소 | ✓ | ✓ | ✓ | ✓ | ✓ | |||
유통시설 | ✓ | |||||||
체육시설 | ✓ | ✓ | ✓ | |||||
산후조리원 | ✓ | ✓ | ✓ | ✓ | ✓ | |||
의료시설 | ✓ | ✓ | ✓ | |||||
PC방 | ✓ | ✓ | ✓ | ✓ | ||||
키즈카페 | ✓ | ✓ | ✓ | ✓ | ✓ | |||
마트 | ✓ | ✓ | ||||||
편의점 | ✓ | |||||||
교육시설 | ✓ | |||||||
숙박시설 | ✓ | ✓ | ✓ | |||||
사무실 | ✓ | ✓ | ✓ | ✓ |
세이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누구보다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세이클은 품질 유지를 위해 100% 정규직으로 채용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철저한 사전 신원 검증 작업을 거친 프로들을 보내드립니다.
세이클 프로들의 평균 경력은 10년입니다.
또한 세이클의 서비스는 매뉴얼하에 체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사장님이 업장에 없으시더라도 방문 일정, 서비스 시공 내역,
사용 약제, 점검 포인트, 소독증명서를 모바일로 전송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후 만족도 조사 및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합니다.
위생적인 가게 홍보와 필요한 확인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초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고객의 요청 또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개별계약이 해지될 경우 아래 항목 중 해당되는 비용(이하 ‘해지비용’) 항에서 정한 위약금을 회사에 환급 및 지급하여야 합니다.
최초 개별계약체결시 할인 받은 비용 : 단, 약정 할인비는 최초 가입시 선택한 약정 개월 수에 따라 적용된 할인금액을 사용 개월 수만큼 계산합니다.
최초 개별계약체결시 면제받은 설치비
위약금은 전체계약금액에서 전항의 해지비용을 제한 나머지 금액의 10% 에 해당하는 금액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고객의 환불요청시 회사는 위약금과 환급비용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최초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고객이 폐업으로 인한 해지 발생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폐업 사실은 고객이 “폐업사실증명서”을 제출하여야 인정됩니다.
고객포털 실시간 채팅 혹은 고객센터 1668-3130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문제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세이클에서 신원 확인과 검증을 마친 정규직 프로가 방문해요. 내부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를 배정해드려요. 방문 예정인 프로의 신상과 연락처를 알림톡으로 서비스 전 발송합니다.
세이클의 외식업/사업체 서비스는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대구, 충청(대전, 세종, 청주, 진천, 괴산, 아산, 논산, 천안, 충주,음성), 경남(부산, 창원, 마산, 진해, 김해)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고객센터 1668-313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개미, 쥐가 기본 관리 대상이며 그 외 해충은 직접 상담이 필요합니다.
기본관리 대상이 아닌 해충도 일반적 작업으로 방제가 가능 하다면 기본서비스에 포함 됩니다.
실제 다양한 환경에서 오랜 시간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노하우로 정확한 견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1668-3130
월 - 금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