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클 가정집 해충방제
고민하지 말고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여러 가지 시도는 이제 그만, 한번에 확실하게 해결하세요!~
해충은 시기를 놓치면 빠르게 번식합니다. 바퀴벌레는 한 마리가 1년 동안 10만 마리, 쥐는 한쌍이 1,250마리로 번식합니다. 개미는 알에서 부화까지 9일, 한 군체당 수천~수십 만 마리를 형성합니다.
해충은 각종 알레르기성 천식, 아토피, 비염을 유발하는 알러지 원이며 식중독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세요!
잘못된 자가퇴치로 해충이 집안 곳곳으로 확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충문제가 확산되면 비용도 비례해서 증가합니다. 정확한 진단으로 안전하고 확실하게 잡을 수 있도록 고민하지 말고 전문가에게 의뢰하세요.
환경과 해충 문제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보세요!
해충 정밀 진단
해충 퇴치 시공 (잔류 살충제, 먹이제, 트랩 시공)
방충방 틈새 차단
시설물 보완 컨설팅
서비스 결과 리포트 제공
Standard Plan의 모든 서비스 2회 +
모니터링 실시
A/S 제공 (서비스 완료 후 1개월)
Standard Plan의 모든 서비스 +
방충망 보수
배관 내시경 점검
배관 스팀케어
틈새 실리콘 보수
배관 및 배수구 트랩
출입문 틈새 보수
Standard Plan 서비스 1회 +
Premium Plan 서비스 1회
A/S 제공 (서비스 완료 후 2개월)
* 365 플랜은 스탠다드, 스탠다드 플러스, 프리미엄, 프리미엄 플러스 이용 고객 한정 신청 가능
세이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누구보다 전문적이고 신속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세이클은 품질 유지를 위해 100% 정규직으로 채용하여 운영되고있으며 철저한 사전 신원 검증 작업을 거친 프로들을 보내드립니다.
세이클 프로들의 평균 경력은 10년입니다.또한 세이클의 서비스는 매뉴얼하에 체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최초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고객의 요청 또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개별계약이 해지될 경우 아래 항목 중 해당되는 비용(이하 ‘해지비용’) 항에서 정한 위약금을 회사에 환급 및 지급하여야 합니다.
최초 개별계약체결시 할인 받은 비용 : 단, 약정 할인비는 최초 가입시 선택한 약정 개월 수에 따라 적용된 할인금액을 사용 개월 수만큼 계산합니다.
최초 개별계약체결시 면제받은 설치비
위약금은 전체계약금액에서 전항의 해지비용을 제한 나머지 금액의 10% 에 해당하는 금액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고객의 환불요청시 회사는 위약금과 환급비용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최초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고객이 폐업으로 인한 해지 발생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폐업 사실은 고객이 “폐업사실증명서”을 제출하여야 인정됩니다.
세이클에서는 허가된 약제와 반려동물에게 걱정 없는 저독성 약제를 사용합니다. 서비스시 반려동물 접근이 어려운 곳에 유의하여 진행합니다.
서비스 받기 4일전 알림톡으로 일정 및 변경 요청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급한 경우 고객센터 통해 변경 신청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담당 서비스 프로에게 방문 전 소통 부탁 드립니다. 일정이나 준비물상 사전에 말씀 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부재 중일때는 원칙적으로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다만, 입주 전 시공시 제한적으로 허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직후 서비스 리포트 발송으로 시공 결과를 실시간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세이클에서 신원 확인과 검증을 마친 정규직 프로가 방문해요. 내부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를 배정해드려요. 방문 예정인 프로의 신상과 연락처를 알림톡으로 서비스 전 발송합니다.
세이클의 가정집 서비스는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청(청주, 천안, 충주,음성), 경남(창원, 마산, 진해, 김해)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실시간 채팅 혹은 고객센터 1668-313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개미, 쥐가 기본 관리 대상이며 그 외 해충은 직접 상담이 필요합니다.
기본관리 대상이 아닌 해충도 일반적 작업으로 방제가 가능 하다면 기본서비스에 포함 됩니다.
실제 다양한 환경에서 오랜 시간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노하우로 정확한 견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1668-3130
월 - 금 09:00 - 18:00
주식회사 세이클 (대표 : 홍상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27길 33, 2층 | 사업자등록번호 608-88-0180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1200 | 비즈니스 문의 info@sacle.co.kr
최초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고객의 요청 또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개별계약이 해지될 경우 아래 항목 중 해당되는 비용(이하 ‘해지비용’) 항에서 정한 위약금을 회사에 환급 및 지급하여야 합니다.
최초 개별계약체결시 할인 받은 비용 : 단, 약정 할인비는 최초 가입시 선택한 약정 개월 수에 따라 적용된 할인금액을 사용 개월 수만큼 계산합니다.
최초 개별계약체결시 면제받은 설치비
위약금은 전체계약금액에서 전항의 해지비용을 제한 나머지 금액의 10% 에 해당하는 금액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고객의 환불요청시 회사는 위약금과 환급비용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최초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고객이 폐업으로 인한 해지 발생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폐업 사실은 고객이 “폐업사실증명서”을 제출하여야 인정됩니다.
세이클에서는 허가된 약제와 반려동물에게 걱정 없는 저독성 약제를 사용합니다. 서비스시 반려동물 접근이 어려운 곳에 유의하여 진행합니다.
서비스 받기 4일전 알림톡으로 일정 및 변경 요청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급한 경우 고객센터 통해 변경 신청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담당 서비스 프로에게 방문 전 소통 부탁 드립니다. 일정이나 준비물상 사전에 말씀 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부재 중일때는 원칙적으로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다만, 입주 전 시공시 제한적으로 허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직후 서비스 리포트 발송으로 시공 결과를 실시간으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세이클에서 신원 확인과 검증을 마친 정규직 프로가 방문해요. 내부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를 배정해드려요. 방문 예정인 프로의 신상과 연락처를 알림톡으로 서비스 전 발송합니다.
세이클의 가정집 서비스는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청(청주, 천안, 충주,음성), 경남(창원, 마산, 진해, 김해)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 외 지역은 실시간 채팅 혹은 고객센터 1668-313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개미, 쥐가 기본 관리 대상이며 그 외 해충은 직접 상담이 필요합니다.
기본관리 대상이 아닌 해충도 일반적 작업으로 방제가 가능 하다면 기본서비스에 포함 됩니다.